PC 중앙 관리 및 복구 솔루션
많은 기업의 중요 정보는 내부 사용자의 데스크톱 또는 Workstation 안의 하드디스크(HDD)에 담겨 있습니다. 문제는 PC 장애의 약 50%가 HDD 장애로 인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이를 관리하기 위한 많은 보안 소프트웨어, 내부 프로세스 정립, 시행 감독 등과 같은 부수적인 관리 체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두대의 PC라면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나, 집단화 되어 있는 컴퓨터들의 운영은 시간, 비용 등의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때문에 다수의 PC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여전히 모든 내부 사용자의 물리적인 자산을 관리하는 것에 한계가 있습니다.
스마트 디스크 v1.0은 불특정 다수가 사용하는 여러 대의 PC를 일괄적으로 중앙 관리 및 복구하여 언제나 최상의 사용 환경으로 유지시켜주는 솔루션입니다. 스마트 디스크 v1.0의 도입은 업무 환경 복구와 시스템 리소스 배분으로 보안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두 가지 과제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업무 환경 복구 기능은 랜섬웨어 등 악성코드 감염이나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해 업무중단이 발생되는 곳에 최적화 된 기능으로서 스마트 디스크 v1.0은 학교, PC실습실, 공공기관 대민서비스용 PC, 모텔 등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