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point Detection & Response


AhnLab EDR

엔드포인트 영역 전반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위협 가시성 기반의 진일보한 위협 대응

EPP 기반 다양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연계

더 쉽고, 더 강력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AhnLab EDR은 엔드포인트 영역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협 탐지 및 분석, 대응을 제공하는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Endpoint Detection & Response)솔루션입니다.

랜섬웨어를 비롯한 신·변종 위협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엔드포인트 영역으로 유입되면서 피해를 야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기업 및 기관은 여전히 침해사고에 무방비한 상태입니다. 또한 위협 환경이 빠른 속도로 고도화·다변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협 단순 백신과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중심으로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이벤트 분석 기반의 일반적인 보안 운영 환경에서는 엔드포인트 로그 수집 및 분석의 한계 등으로 인해 최신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침해사고 대응력을 강화하고 잠재적인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한 보완책으로 엔드포인트단에서의 “위협 정보 수집·탐지-분석-대응-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EDR 기술 또는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늘고 있습니다.

안랩의 30년 악성코드 분석 기술이 집약된 AhnLab EDR은 엔드포인트 위협 가시성을 제공해 더욱 강력한 위협 대응력 확보에 기여합니다. 엔드포인트 영역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협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잠재적인 위협의 사전 예방 효과를 제공하며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의 유기적인 연계를 통해 더욱 강력한 보안을 실현합니다.